세미나 개요
산업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정전이나 전력 설비 이상은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어, 이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입니다.
사물인터넷 적용이 증대되고 디지털 관련 도구를 통합될수록 일관된 전력 시스템 제공이 필요하며, 데이터센터, 반도체, 석유 화학, 철강 및 기계 제조와 같은 산업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디지털화를 수용하고 있어 이에 대한 적절한 전원 보호는 필수적입니다.

전 세계 반도체 공장의 UPS 점유율의 40%를 자랑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UPS는 다양한 산업설비의 전력사용량에 맞게 갑작스러운 정전 사고로 부터 핵심 인프라를 보호하는 최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

더 나아가서 클라우드 혹은 온프레미스 기반의 실시간 인프라 보호 모니터링 서비스의 지원으로 주요설비의 최적화 방안을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세션 안내
시간 내용 진행
14:00-14:50
  • 갑작스러운 정전사고에도 고객 핵심 인프라 보호하는 무정전전원장치(UPS)
발표 + Q&A
발표자 및 사회자
이미지1

신동진 매니저

㈜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파워

전력 품질 관리 분야에서 16년 활동 중입니다. 무정전 전원 장치, 주파수 변환 장치, 능동 필터 등 전원 품질 제어 분야에서 전문 기술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시큐어파워 부문에서 기술 엔지니어 업무 담당하고 있습니다.

이미지2

김태환 기자

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기자

인공지능(AI), 클라우드, 보안, 네트워크, 빅데이터 등 ICT(정보통신) 분야를 다루는 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기자.

경품
이미지1
이미지1 설문조사참여 이미지1